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예슬 인스타그램 주소 및 나이가 믿기지 않는 눈부신 미모 사진들

가장 좋아하는 여자 연예인이자 좀 잘 됐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 한예슬. 그녀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곧 마흔이 되어가네요. 하지만 미모는 더욱 매혹적으로 변하는 것만 같습니다.

한예슬

방송에서는 좀처럼 만나기 힘들지만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보며 그나마 아쉬운 마음을 달래봅니다.

한예슬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han_ye_seul_/

입니다.

인스타그램을 보다보면 그녀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아무리 관리받는 연예인이라지만 시간이 갈수록 더욱 매력이 넘쳐가는 모습이에요.

한예슬 인스타그램

마지막 사진이 제가 생각하는 가장 한예슬다운 모습이네요. 아주 이뻐요. 좀 더 흥했으면 좋겠어요. 방송에서도 좀 자주 만나길 원해요. 다행히 미우새(미운우리새끼)에서 24일에 볼 수 있다고 하네요. 미우새는 24일(일요일) 밤 9시 5분에 SBS에서 본방해요.

[관련글] 미우새에 출연한 한예슬 빛나는 미모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