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호텔 델루나 스토리, 인물관계도, 몇부작, 재방송 시간

호텔 델루나 스토리

tvN에서 7월 13일 오늘부터 방영하는 '호텔 델루나'는 아이유가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신작 드라마입니다. 아이유(이지은) 뿐 아니라 여진구도 출연해서 남자, 여자 팬들을 모두 불러 들이겠다는 의지가 돋보이는 것 같습니다.

다른 출연진으로는 신정근, 배해선, 강미나, 정동환, 피오 가 있습니다. 피오라니.. 좀 의외긴 하네요. 우루과이 소년이 드라마에도 진출하는 군요.(전 피오 팬이라. 응원합니다.)

호텔 델루나 이지은

이 드라마는 귀신들만 묵을 수 있다는 '호텔 델루나'에서 사장(아이유)과 호텔리어(여진구) 및 다른 직원들이 귀신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담을 것 같습니다. 예고편을 보면 여기 등장하는 인물들 모두 각자 이전 생에서 사연들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더라구요.

언뜻, 드라마 '도깨비'가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과거와 현재의 이야기가 이어진 듯한 컨셉의 드라마 같습니다.

호텔 델루나 스토리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일단 호텔 델루나의 주인은 장만월(아이유)이고 총지배인인 구찬성(여진구)가 이야기의 큰 주축이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호텔 직원들이 장만월(아이유) 밑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과거 무주국 사람들이 등장하는 것을 보니 역시 과거의 어떤 일들이 현재까지 발생되는 사건들의 단초가 되는 것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호텔 델루나 인물관계도

앞으로 드라마에서 이 인물들이 어떤 관계속에 있는지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호텔 델루나 몇부작

호텔 델루나는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tvN에서 본방송을 합니다. 오늘 7월 13일이 첫방송입니다. 앞으로 2개월동안 16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입니다. 요즘 드라마들이 다들 이렇게 짧네요. 좀 더 긴 호흡으로 만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본방 놓치지 않게 대비 단단히 해야겠습니다.

호텔 델루나 여진구, 호텔 델루나 몇부작

호텔 델루나 재방송 시간

혹시 호텔 델루나 본방을 놓친 분들은 본방이 있은 후 1주일간 다른 채널에서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주는 tvN과 O tvN에서 재방송이 있을 예정입니다. 재방송 시간은 아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는데 검색해서 직접 보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호텔 델루나 재방송시간

다만, 호텔 델루나 재방송 편성이 그리 많지 않은것 같습니다. 본방 놓치지 않게 주말에 약속 끊어야겠네요.

호텔 델루나

오늘 첫방송 하는 호텔 델루나 어떤 모습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저녁 9시 본방송 사수 준비하고 있습니다. 아이유가 나오니까요.

▼티저영상